맛집 탐방/인천 맛집 기록

인천 맛집 : 가성비 최고 점심특선 후기(임창정의 대단한갈비)

남참새 2020. 12. 7.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제일 많이 하는 고민이

바로 점심 메뉴인데요,

저만 그런건 아니겠지요!ㅎㅎ

 

오늘은 점심특선을 먹으러 다녀온

가성비 갑 돼지갈비 맛집

임창정의 대단한 갈비

후기입니다!

가성비 갑 돼지갈비 맛집[임창정의 대단한갈비]

 

 

 

임창정의대단한갈비 는

체인점인데요,

저는 인천 계산점에 다녀왔어요!

 

※확인사항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주차정보 :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고기집이라 그런지

곳곳에 장식된 소주병들!

넓고 깔끔한 실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뒤집으면 보이는 점심특선!

 

저는 돼지갈비를 먹고싶어서

훌륭한 돼지 양념구이 정식(8800원)

2인분을 시켰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

 

 

 

임창정의 대단한갈비는

모든 테이블에

스티커로 불판 이용법,

사이드메뉴, sns이벤트

내용을 붙여놓아서

식사도중 직원을 불러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었습니다!

 

먼저 나온 밑반찬들!
고기와 잘 어울리는 밑반찬들입니다
참기름과 소금간을 한 팽이버섯입니다
초벌되어 나온 고기입니다. 넉넉한 2인분이네요 :)

 

찌개까지 나왔습니다!

야채, 밑반찬의조합이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습니다.

맛이 뛰어나다거나,

구성이 특별한건 없지만

8800원이라는 가격이면

저는 또 방문할것 같습니다:)

고기가 익어서 나오니

시간도 단축되구요!

 

 

sns 이벤트로 받은 콜라입니다! 캔이 아니네요 :)

 

계산대에 준비된

 후식들까지 보이네요 :)

저의 총평은

부담없는 가격에

가볍게 방문하기 좋은

프랜차이즈 고기집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더 맛있는 고기를

먹으려면 더 가격대가 있는

식당으로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만 내돈내산 주관적인 후기였습니다.

읽어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