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18

잠실새내역 맛집 : 조금은 부족함이 느껴지는 곱도리탕(곱도리식당)

안녕하세요!! 요즘에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다는 닭도리탕과 곱창의 신기한 조합의 음식! 곱도리탕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잠실에 위치한 잠실새내역 맛집 곱도리식당 입니다. 조금은 부족함이 느껴지는 잠실새내 곱도리탕 [곱도리식당] 외관이 정직하면서 참 깔끔합니다! ※확인사항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차정보 : 주차할 곳은 없으며 대중교통 추천! 자리에 앉으니 바로 기본 테이블 세팅을 해주십니다. 요즘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는 많이 쌀쌀해져서 잠실새내역 맛집인지라 많은 사람들이 이미 음식점에 거의 꽉 찼더라구요.. 다행히 마지막 남은 자리에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같이 간 지인에게 물어보니 요즘 곱도리탕이 매우 인기가 많은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메뉴판은 음식점 모서리 2..

송정역 맛집 : 전통과 맛을 지닌 중식당(도일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공항 근처에 있는 맛집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지인이 항공사에서 일을 하여 회식장소로 가끔 오는 곳이라고 하는데 친구들끼리도 꼭 와야겠다며 저를 이끌어 준 곳입니다. 바로 김포공항 근처에 위치한 공항동 송정역 맛집 도일처 입니다. 전통과 맛을 지닌 송정역 중식당 맛집[도일처] 한눈에 보기에도 중식당이라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송정역에 위치한 도일처는 이 곳에서 55년동안 쭉 있었으며 특히 강서구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미 알려진 송정역 맛집이라고 합니다! ※확인사항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매달 첫 주 월요일 휴무) -주차정보 : 음식점 앞 도로주차(별도 주차장X) -특이사항 : 공항시장역· 송정역·김포공항역에서 모두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함 공항..

제주도 서귀포 카페 : 제주스러운 카페(카페 이피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2박3일간 여행의 마지막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해요! 이번 제주도 여행은 평일 다녀온 때라 가는 곳마다 붐비지 않아서 행복했던 여행이였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남원읍에 위치한 서귀포 카페 이피엘(E.P.L)입니다. 제주스러운 서귀포 카페[카페 이피엘] CAFE E.P.L은 Eat Play Love의 약자를 뜻하는데요 먹고 즐기고 딱 알맞은 카페입니다! 카페 이피엘 문 맞은편에는 레스토랑도 운영하고 있어 시간이 있으시면 방문하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확인사항 -영업시간 : 09:00~21:00 (연중무휴) -주차정보 : 카페 앞 일자주차 및 주차장 공터 이용 계산대 앞에는 마카롱도 있었는데 제가 찍지를 못했네요. 참 맛있어 보였는데.. 남원읍에 위치한 서귀포 카페 이피엘..

상수 카페 : 분위기 있는 조용한 카페(실루엣 커피)

안녕하세요!! 상수에 가면 정말 큰 카페들도 많고 주말엔 사람들도 많아서 더 카페 고르기 어렵죠.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분위기 있는 상수 카페 추천을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상수 실루엣 커피 입니다. 분위기 있는 조용한 상수 카페[실루엣 커피] ※확인사항 -영업시간 : 11:00~23:00 (월요일 휴무) -주차정보 :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실루엣 커피에 들어오시면 입구 바로옆에 상수 실루엣 커피의 마스코트 강아지 구름이 집이 바로 보입니다! 상수 카페 실루엣커피에는 이렇게 감성적인 아이템들이 진열돼 있었습니다. 냅킨과 손소독제도 보입니다. 실루엣 커피는 실루엣이 비칠 것 만 같은 흰 커튼이 모든 벽면을 감싸고 있어서 깔끔한 느낌과 클래식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좋았네요 :) 의자..

상수 맛집 : 예약하고 가야하는 상수 파스타 리조또 맛집(얼띵앤키친)

안녕하세요!! 저에겐 외식하면 가장 생각나는 음식이 파스타 인데요, 최근 다녀온 파스타, 리조또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상수 얼띵앤키친 (al,thing and kitchen) 입니다. 예약하고 가야하는 상수 파스타 리조또 맛집[얼띵앤키친] ※확인사항 -영업시간 : 평일 11:30 - 21:30 (Break time 14:30~17:30), 월요일 휴무 일요일 12:00 - 21:30 (Break time 14:30~17:00) 토요일 12:00 - 22:00 (Break time 14:30~17:00) -주차정보 :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특이사항 : 예약 가능! 사실 이 날 상수 맛집 얼띵앤키친 못갈 뻔 했습니다.. 이미 예약손님들로 꽉 찼더라구요.. 전부터 웨이팅 길다는 소리를 들었지만..

강원도 양양 맛집 : 시카고피자와 옥수수알튀김 맛집(싱글핀에일웍스)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핫한 플레이스, 서핑의 성지 바로 강원도 양양인데요 이번 여름휴가 때 제가 다녀온 곳입니다! 특히 서피비치에는 서핑을 즐기는 젊은 사람들과 외국 관광객들이 많이 몰려 수제맥주나 피자 같은 음식점이 주변에 있어야 할 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서피비치 근처(하조대해수욕장)에 매우 유명한 수제맥주와 피자집으로 유명한 양양 맛집 바로 싱글핀에일웍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시카고피자와 옥수수알튀김이 맛있는 강원도 양양 맛집[싱슬핀에일웍스] 입구 외관부터 뭔가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신가요:) 내부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지만 외관이 너무 이뻤어요!! 컨테이너 박스를 지나서 좌측에도 야외 좌석이 있는데 이때 배가 너무 고픈 상태여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죄송합니다..ㅠ,,ㅠ..

송파구 개롱역 맛집 : 백종원 추천 고기 맛집(소우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더웠던 8월, 입맛이 없을 즈음 지인과 함께 다녀왔던 곳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 집에서 냄새 때문에 고기를 굽지 않고 밖에서 드시는 분들이 제 주변에는 많은데요, 저의 경우 집에서 일주일에 5번은 고기를 구워먹기 때문에 외식을 할 때 고기를 배제하는 경우가 많은데.. 지인이 송파구에 엄청난 고기 맛집이 있다고 하여 예약을 하여 같이 갔습니다. 이미 전국적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요즘 대세인 백종원씨도 이곳에 방문을 하여 추천한 바로 송파구 개롱역 맛집인 소우리입니다. 백종원 추천 개롱역 고기 맛집[소우리] 예약을 했기 때문에 바로 들어갈 수 있었구요, 방문하시기 전에는 꼭 미리 예약필수입니다! ※확인사항 -영업시간 : 평일 16:00 - 24:00, 주말 12:00..

강남역 카페 : 케이크와 크로플이 있는 강남 카페(빌리엔젤)

안녕하세요!! 요즘 엄청 핫한 디저트가 있죠 바로 크로플인데요! 저는 밥도 좋아하지만 빵도 너무 좋아해서 살이 빠질틈이 없네요 ㅎㅎㅎ 크로플 맛집이 흔한 듯 하면서 찾으면 잘 없더라구요.. 오늘은 너무나 유명한 강남역 카페 빌리엔젤에서 신메뉴인 크로플을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빌리엔젤 강남역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케이크와 크로플이 있는 강남 카페[빌리엔젤] 일행과 강남역 카페 어디갈지 못 정했었는데 바로 CGV 뒤에 빌리엔젤 강남역점이 크게 있어서 고민하지 않고 들어왔습니다. 입구에 크로플 사진에 우선 혹했고 내부도 엄청 넓어보여서요:) (입구 사진을 못찍었네요) ※확인사항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연중무휴 -주차정보 :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크로플은 플레인, 헤이즐넛, 카라멜, 초콜릿..

강남역 맛집 : 오랜만에 방문한 강남역 라멘 맛집(아오리라멘)

안녕하세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내려간 후 그동안 자주 못했던 외식도 한 번 씩 하고 있는데요:) 최근 일본에서 먹었던 이치란 라멘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예전에 먹었던 아오리라멘 맛이 꽤 비슷했던 것이 생각이 났습니다. 사장을 잘못만나 브랜드 이미지가 나빠지며 문을 거의 닫은 아오리 라멘..ㅜㅜ 하지만 승*와 관계를 정리하고 전문 경영인에 의해 다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점주님들 힘내세요!!) 오늘은 친구와 함께 자영업자들이 무슨 죄냐며 오랜만에 방문해 본 강남역 맛집 아오리라멘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확인사항 -영업시간 : 10:00~21:30 (일요일 휴무) -주차정보 : 식사 시 무료주차 1시간 제공 -특이사항 : 배달가능 몇 년 전 강남역 아오리라멘 갈 때마다 줄서서 들어갔었는데ㅠㅠ ..

제주도 맛집 : 토종 흑돼지 여러 부위를 먹을 수 있는 곳(연리지가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에 대한 포스팅이 이제 거의 막바지가 오려고 해요!이번 여행에서는 최대한 고기를 자제하려고 했지만 그래도 흑돼지를 먹지 않으면 섭섭하죠..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토종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제주도 맛집, 바로 연리지가든을 소개해드립니다. 제주도에는 흑돼지고기 전문점이라고 쓰여 있는 간판을 볼 수가 있는데요,사실은 교배종이나 토종 흑돼지는 아니라고 해요!이 곳에서는 천연기념물인 제주 재래종 흑돼지를 맛볼 수가 있습니다!! 연리지가든은 인적이 없는 산속에 위치해 있지만 평일임에도 예약이 가득 찰 만큼 제주도 맛집입니다.저녁 7시에 방문을 하였는데 입구 주변이 매우 어둡네요.. 이렇게 입구 맞은편에 있는 외부 식사 공간은 매우 추울 수 있어 주인분께서 굳이 저기서 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