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 4

방이동 맛집 : 푸짐한 양과 국물이 맛있는 닭한마리 맛집(선일네닭한마리닭도리탕)

안녕하세요!! 집 주변에 새로운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 먹고 싶은 메뉴를 발견했을 때 바로 방문을 하는데요, 오늘은 요즘 같이 추워진 날씨에 알맞은 음식인 닭한마리집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방이동에 위치한 닭한마리 맛집 선일네닭한마리닭도리탕 입니다. 푸짐한 양과 국물이 맛있는 닭한마리 맛집[선일네닭한마리닭도리탕] ※확인사항 -영업시간 : 변동 -주차정보 : 주차할 곳 없음 메뉴는 대표적으로 닭도리탕과 닭한마리가 있습니다. 식사로는 닭도리탕, 닭칼국수 등 닭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식사류가 있네요. 음식에 들어가는 재료들은 고춧가루를 제외하고는 국내산 입니다. 내부는 일반 국밥집 음식점과 비슷합니다. 저는 닭한마리 중자(25.) 하나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깍두기, 고추무침, 배추김치가 있습..

인천 구월동 브런치 카페 : 앤티크한 멋이 있는 강력 추천하는 곳(테리토리)

안녕하세요!!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있는 브런치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가끔 주말에 늦잠잘 때브런치 카페를 가는데요!우연히 발견하였는데 매우 유명한 곳이더라구요.바로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테리토리입니다. 맛있어서 추천드릴 수 밖에 없는 인천 구월동 브런치 카페[테리토리] 입구에서부터 앤티크한 느낌이!!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테리토리는이미 엄청나게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코로나 확산세가 꺾일 때쯤가족끼리 또는 친구나 연인이 함께 방문하시면좋을 것 같습니다 :) 저는 오픈시간인 11시에 도착하여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확인사항-영업시간 : 매일 11:00~21:00(화, 수 휴무) 일요일 11:00~19:00-주차정보 : 가게 앞 일자 주차 가능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테리토리는브런치 카페답게 커피 뿐..

둔촌동 맛집 : 연말 모임하기 좋은 곳(꼼떼 바베큐 둔촌동본점)

안녕하세요!!요즘 코로나 확산세가 심각하여다시 재택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어머니와 방문한 곳을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강동구 둔촌동 맛집 분위기 좋고 연말 모임하기 좋은 곳 [꼼떼 바베큐 둔촌동본점]이곳은 평소에 어머니께서지인분들과 자주 방문하시는 곳인데요 제가 가보지 않은 곳을 데려가주신다고하여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얼른 다녀왔습니다. 한적한 곳에 위치한 둔촌동 맛집인 꼼떼는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차를 하고 음식점으로 걸어가는 길에넓은 야외공간과 도자기공방 건물이 있습니다.현재는 코로나때문에 운영하지 않는다고 해요! ※확인사항-영업시간 : 11:30~22:00(매일)*현재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21:00까지 운영-주차정보 : 넓은 주차장 보유 내부는 아늑하고 넓었으며..

인천 맛집 : 가성비 최고 점심특선 후기(임창정의 대단한갈비)

안녕하세요!!회사에서 제일 많이 하는 고민이바로 점심 메뉴인데요,저만 그런건 아니겠지요!ㅎㅎ 오늘은 점심특선을 먹으러 다녀온가성비 갑 돼지갈비 맛집임창정의 대단한 갈비후기입니다!가성비 갑 돼지갈비 맛집[임창정의 대단한갈비] 임창정의대단한갈비 는체인점인데요,저는 인천 계산점에 다녀왔어요! ※확인사항-영업시간 : 매일 11:00~23:00-주차정보 :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고기집이라 그런지곳곳에 장식된 소주병들!넓고 깔끔한 실내가마음에 들었습니다 :) 저는 돼지갈비를 먹고싶어서훌륭한 돼지 양념구이 정식(8800원)2인분을 시켰습니다.정말 저렴한 가격:) 임창정의 대단한갈비는모든 테이블에스티커로 불판 이용법,사이드메뉴, sns이벤트내용을 붙여놓아서식사도중 직원을 불러야 하는번거로움이 없었습니다! 찌개까지 나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