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탐방/서울 카페&디저트 기록

강남역 카페 : 케이크와 크로플이 있는 강남 카페(빌리엔젤)

남참새 2020. 10. 22. 08: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엄청 핫한 디저트가 있죠

바로 크로플인데요!

 저는 밥도 좋아하지만 빵도 너무 좋아해서

살이 빠질틈이 없네요 ㅎㅎㅎ

 

크로플 맛집이 흔한 듯 하면서 찾으면 잘 없더라구요..

오늘은 너무나 유명한 강남역 카페 빌리엔젤에서

신메뉴인 크로플을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빌리엔젤 강남역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케이크와 크로플이 있는 강남 카페[빌리엔젤]

예쁘기로 유명한 빌리엔젤 인테리어! 샹들리에가 눈을 사로잡네요.
왼쪽에 있는 파란 볼은 장식인줄 알았는데 껌이더라구요! 500원에 뽑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

일행과 강남역 카페 어디갈지 못 정했었는데

바로 CGV 뒤에 빌리엔젤 강남역점이 크게 있어서

고민하지 않고 들어왔습니다.

 

입구에 크로플 사진에 우선 혹했고

내부도 엄청 넓어보여서요:)

(입구 사진을 못찍었네요)

 

줄서서 주문합니다:)

 

주문하는 곳 맞은편에 있던 케이크 관련 용품들과 굿즈들. 토퍼, 초, 고깔모자 등 다양하네요.

 

주문하는곳 안쪽에도 자리가 엄청 많습니다. 오른쪽으로 나가면 화장실이 있습니다 :)

※확인사항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연중무휴

-주차정보 :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음료 메뉴판 입니다. 커피 가격은 보통이네요.

 

여러 종류의 케이크들과 마카롱도 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빌리엔젤 크로플 입니다 :)

크로플은 플레인, 헤이즐넛, 카라멜, 초콜릿, 체다치즈

총 5가지가 있었고 저는 베스트인

헤이즐넛을 주문했습니다:)

 

크로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 !

빌리엔젤 크로플은 바로 데워서 따뜻하고 바삭바삭했고

거기에 헤이즐넛 시럽을 뿌린 맛이었어요.

크로플 맛이,, 나쁘진 않았지만

저는 반죽이 쫀득하고 버터향이 많이 나는 크로플을 선호해서

다시 주문할 거 같진 않습니다..ㅎㅎ

(그리고 나이프를 안주신..ㅜㅜ 귀찮아서 포크로 잘라먹었네요) 

 

귀여운 냅킨:)

 

강남역 카페로 위치는 너무 좋았지만 

크로플 맛은 조금 아쉬웠던 빌리엔젤 강남역점.

내부가 넓어 일행이 많으면 가기 좋을 것 같구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케이크를 주문해야겠습니다 :)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만 내돈내산 주관적인 후기였습니다.

읽어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